안녕하세요? 사이냅소프트입니다.



사이냅소프트가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한 2018년 전자문서 대상 장관상을 수상했습니다. 2000년 설립 이래로 텍스트 추출부터 뷰잉, 편집을 아우르는 전자문서 처리 기술력을 갖추고 관련 제품군을 통해 고객에게 전자문서 사용 가치를 전달하는 사업 성과로 본 상을 수상하게 되었어요. 



다음의 기사에서 사이냅소프트의 수상 내용에 대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이냅소프트, '전자문서 대상'과기부 장관상 수상

"전자문서 포맷 종속성 완화 - 정보격차 해소 기여'

ZDNet 임민철 기자 2018.12.13

기사 원문 보기 


생생한 시상식 현장도 확인해 보세요.



사이냅 문서필터, 사이냅 문서뷰어, 사이냅 오피스까지 전자문서가 있는 어디라도 사이냅소프트와 연계되지 않은 분야를 찾기 힘들 정도지요. 더불어 신제품 사이냅 에디터까지 전자문서에 대한 비즈니스를 끊임없이 확대하고 있지요. 


특히 사이냅 문서뷰어가 제공하고 있는 가치는 특정 문서 포맷을 활용하지 않고도 문서를 바로보게 함으로써 IT를 모르는 사람도 쉽게 정보 접근을 할 수 있게 하고 더 많이 확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전자문서대상의 업체를 선정한 심사관의 평가평은 다음과 같습니다. 

많은 후보 단체 중, 전자문서 산업에서의 다양한 단체의 노력이 더욱 확산 가능한가와 이것이 지속 가능한가에 대해 중점적으로 평가한 끝에 다음의 단체를 선정하게 되었다. 

사이냅소프트와 더불어 농협은행,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 나온소프트, 현대해상이 공동 수상하였지요. 전자문서산업 내 꾸준한 활약이 기대됩니다.



19년 동안 전자문서 전문 기업으로 성장한 사이냅소프트는 앞으로도 기술개발과 제품 라인업 추가, 글로벌 진출로 전자문서 산업의 계속적인 발전 및 확장에 기여할 것이며 고객과 파트너와 협력으로 전자문서산업 내 동반 성장을 모색하고 실행해 나갈 것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Synapsof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