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이냅소프트입니다. 


청량한 가을 하늘이 유독 투명했던 날, 아름다운 재단과 함께한 이야기 전달드려요!  


사이냅소프트는 지난 25일 아름다운재단과 업무협약식을 체결했습니다. 아름다운재단 및 유관 비영리단체에 대한 정보 접근성 향상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기 때문이지요!


<아름다운재단 사업국 김진아 국장님, 권찬 사무총장, 사이냅소프트 전경헌 대표이사, 김시연 부사장>



사이냅 문서뷰어가 아름다운재단의 홈페이지 및 블로그에 도입되어 사이트 방문자들은 아래아한글, MS Office, PDF, 이미지, 텍스트 형태의 첨부문서를 브라우저에서 바로 볼 수 있습니다. 



문서 바로보기가 아름다운 재단 홈페이지에 적용됨으로써 더 많은 사람들이 쉽게 재단의 활동을 알게 되고, 공익적 가치를 널리 전파하는데 기여하게 되기를 기대합니다. 



협약식 후 사무총장께서 아름다운재단과 설립 정신과 귀감이 되는 기부자를 이야기해 주셨어요!


<아름다운재단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권찬 사무총장>


 



<아름다운 재단의 기부 패러다임에 영감을 주신 故김군자 할머니>


위안부 피해자이자 용감한 증언자였던 故김군자 할머니께서는 평생 모은 재산을 미혼모 및 아이들 교육을 위해 기부하셨고, 그 뜻과 신념은 아름다운 재단의 기부 패러다임에 많은 영감을 주셨다고 합니다.  



<아름다운재단의 많은 활동 기록이 있는 계단형 책장>


故김군자 할머님과 같은 수많은 기부자의 마음을 모아, 그 뜻을 실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아름다운재단의 아름다운 사람들의 모습도 보았습니다. 사이냅소프트도 그 곳에 마음을 모아 힘을 보탭니다. 




<아름다운재단 옥상에서 청명한 가을 날>


사이냅소프트와 아름다운 재단, '조금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 가자'라는 뜻을 함께해서 따뜻한 희망의 소식이 빠짐없이 전해지기를 기대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Synapsoft